Sunday 18 March 2018

외환 불만 인도


CENTRUM Forex.


CENTRUM Forex에 대한 소비자 불만 및 재검토.


높은 달러 환율 및 수수료.


형편없는 서비스.


나는 그 사람이 UDS를 갖도록 부탁했을 때 그 사람이 내 사무실에서 언제든지 com에 동의하고 그 사람이 내 사무실에 두 번 방문했을 때 더 높은 미화 (USD)의 환율이었을 때 1000 $을 가져갔습니다.


내가 되돌아와 돈을 되찾았을 때 달러 환율이 낮아 환율이 더 높을 때만 방문 할 것을 보장하는 포스트, 사람들에게 하루에 5 번 전화를하고 계속해서 저를 업데이트하는 포스트 . 시간, 그들은 나의 사무실을 방문 할 것이다, 그들이 오늘 방문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하기 위해 심지어 전화하는 것처럼 느끼지 않는 EOD에 의해 조금. 그러나 그들은 환율이 낮을 때 전화를 걸어 사람들에게 똑같이 확신 시키려 할 때 CENTRUM을 위해 돈을 환불하지 마십시오.


최악의 서비스 제공 업체.


Centrum에서 가장 가난한 서비스.


사용할 수있는 통화가 없었을 때 사무실에 전화 한 저 프로답지 않은 사람들.


Centrum forex - 고객 서비스.


저는 고객 문제에 대한 전반적인 서비스와 태도에서 Centrum 팀과 함께 끔찍한 경험을 나누고 있습니다. 우리는 인도에서 그러한 비참한 조직을 가지고 있었 으니까요. 본인은 요금이 비싼 편이라하더라도 유감스럽게도 모든 서비스 이용을 피하라고 권고합니다.


시장 가격보다 높은 가격.


비전문가.


Bangalore 공항의 Centrum 외환 센터에서 부정 행위.


Centrum Forex Card에 대한 최악의 서비스.


CENTRUM - HDFC ForexPlus의 약탈.


친구를 알아주세요.


사람들은 단지 다른 사람들을 약탈하는 것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십시오.


최근 업데이트 된 불만.


가능한 한 빨리 누군가가 저를 변화 시키도록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996 번 Saraswati Vihar 집을 비 웁니다.


나는 hdfc 은행 신용 카드 소지자입니다. 은행에 자동차가 있어요.


저는 kalyani입니다. 나는 장학금을 신청했습니다.


돈은 은행에서 비밀리에 공제됩니다.


내 검은 가방을 잃어버린 pendrive 충전기와 일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친애하는 선생님 / 엄만, 존경심으로 제 실수를 저질 렸습니다.


에서 오류 코드 001의 문제가 화면에 있습니다.


선생님, 전 맨체스터 크 마럴입니다. 날짜.


등록 후 얻지 못했습니다. 등록 번호 및.


사용자 등록.


계정을 확인하려면 메시지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Uniglobe Markets 리뷰.


Uniglobe Markets으로 거래 되나요?


Uniglobe Markets broker 서비스의 품질에 만족하셨습니까?


리뷰 및 등급.


이 중개인과 2 개월.


im sundar 지난 2 개월 나는 uniglobets 시장의 계정 보유자, 그들은 인도에서 너무 많은 사기 활동을하고있다, 그들은 뭄바이 indore n banglore에 지점을했다.


그들은 1 : 500의 레버리지를 제공합니다. 일단 주문을하면 U의 지식 없이는 레버리지가 1 : 100으로 변경되어 거래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리고 자정 그들은이 쿼리에 대해 묻는다면, 회사는 해커의 일이라고 말했다, 회사는 책임이 있지만 시간이 넘는 나는이 문제에 직면했다.


회사 직원 인 씨. Sathaya는 경찰에 불만을 제기하지 않으면 coz forex가 인도에서 불법이므로 경찰에 불만을 제기 할 수 없습니다.


지난 11 월 한 달 동안 그들은 거래를 위해 학생들로부터 구 통화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 후에는 회사에 구 통화가 부과되었을 때 어떤 증거가 있었습니까?


uniglobe 시장 및 Mr. sathya prakash 조심하십시오 두 가지 모두 : 아니오 사기, 이미 불만 등록. 그래서 제발 인식 인도 학생 .. 모든 웹 사이트에서 uniglobe 시장 인도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그들은 많은 fradulent 활동을 했어.


이 중개인과 7 개월.


이 브로커에서 아주 좋은 서비스를 2 일 후에 철수하십시오.


캐나다 Paul lemieux.


이 중개인과 1 년 동안 살고 있습니다.


나의 가장 큰 이유는 영업 시간 동안 빠른 인출 최대 2 시간입니다. 마녀가 꽤 빠르며 스왑도 무료입니다. 그래서 돈을 잃지 않고 긍정적으로 돌아올 때까지 여러 날 동안 열어 두었습니다. 추천.


진실은 우리 모두가 우리 돈을 위해 빠른 인출을 찾고 있으며, Uniglobe Markets은 내가 지금까지 시도한 최고의 중개인 중 가장 빠른 인출을 제공하는 데있어 최선이라는 것입니다.


jagjit singh.


이 브로커와 5 개월.


단일 지구 시장이 같은 방식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있다면 가까운 장래에 최고 시장이 될 것입니다.


이 브로커와 5 개월.


아주 좋은 플랫폼, 뉴스도 아니 지연, 최고의 실행, 멀리까지 아주 좋은.


인도, 쿠마르.


이 중개인과 6 개월.


아주 좋은 브로커와 아주 좋은 서비스.


U AE 압둘라.


이 브로커와 8 개월.


아주 좋은 중개인 좋은 고객 지원 아주 좋은 퍼짐과 철수 4 일 안에 얻었다 나의 계정 매니저는 아주 도움이된다 지금 거래에서 저를 돕는 그에게서 많은 새로운 것을 배운다.


그리스 가브리엘.


이 브로커와 2 개월.


이 중개인은 정말로 ecn 브로커 것, 나는 큰 제비로 무역, scalping,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철수는 정각입니다.


Dobre 루마니아.


이 브로커와 5 개월.


이 중개인은 몇 달 전에 작은 계좌로 그들과 함께 일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큰 중개인보다 훨씬 나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거래 플랫폼은 매우 빠릅니다. 나는 4 시간 내에 유니 글리 브로 마켓으로 4 회 이상 인출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들이 항상 같은 서비스를 유지해야한다고 말할 것이다.


말레이시아, Sanaul islam.


이 중개인과 7 개월.


나는 5 개월 동안 uniglobe로 거래하고 있는데, 나는 훌륭한 costumer 지원, 낮은 확산, 인스턴트 철수. 이 브로커와 매우 행복해.


말레이시아, Sanaul islam.


이 중개인과 7 개월.


나는 7 개월 동안 uniglobe로 거래하고 있는데, 나는 훌륭한 costumer 지원, 낮은 확산, 인스턴트 철수. 이 브로커와 매우 행복 ..


말레이시아, Rifar.


이 브로커와 5 개월.


나는 5 개월 동안 uniglobe로 거래하고 있는데, 나는 훌륭한 costumer 지원, 낮은 확산, 인스턴트 철수. 이 브로커와 매우 행복해.


Amit Mathur.


이 중개인과 7 개월.


얘들 아, 여자들은 젠틀맨.


나를 믿어 라 Uniglobe deposit & amp; withdrwal은 매우 빠릅니다 n 놀라운, 이전에 다른 2 브로커와 거래하지만 철수시 2-4-8 일 동안 지연하려고하지만 uniglobe 테스트, uniglobe 서비스는 아주 좋은 것입니다.


Uniglobe, 우리는 최고의 n 서비스를 원합니다.


Mumbai : RAM Sinha.


이 중개인과 6 개월.


철수가 매우 빠르고 ecn에 퍼지지 않기 때문에 나는이 중개인과 만 거래합니다.


AsiaFxi 검토 방문 사이트.


AsiaFxi는 외환 브로커입니다. Asia Fxi는 웹 및 모바일 외환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AsiaFxi는 개인 투자 및 거래 옵션을 위해 5 가지 이상의 외환 통화 쌍, 지수, 상품 및 주식을 제공합니다.


라이브 토론.


우리 포럼에서 AsiaFxi의 라이브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Traders Court manojkumarkk vs asiafxi에 이관 됨 | 저지른.


이것은 사기 외환 거래 회사이며, 이 회사에 투자하지 마십시오. 나는 아시아 태평양, 2 층 및 7 층 Dzirmavu iela 57A, Riga, LV-1010, Latvia, Phone # +37167660121에있는 거래 계좌를 가지고 있으며, 금년 2 월에 2017 년에 약 4500 달러의 잔고가 시작되었습니다. 리잔 씨는 계좌 관리자 였고, 내가 탈퇴를 요청했을 때 돈을주지 않았습니다. 그는 항상 철회가 끝났다고 말하지만 은행 계좌에 돈을 아직받지 못했습니다. 이 과정은 얼마 동안 계속되었고 마침내 천천히 천천히 천천히 그림에서 사라졌고 3 개월 동안 접촉이 없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올해 6 월 중순, 2017 년에 데이비드 (David) 씨가 나에게 전화를 걸어 그는 데이빗 (David) 당 모든 고객을 속이는 사기꾼 이었기 때문에 리잔 (Rizan) 씨가 회사에서 해직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새로운 $ 4500을 추가하는 새로운 계좌로 다시 250 달러를 입금하여 4750 달러를 내고 이전의 4500 달러를 모두 인출하는 새로운 거래 계약 및 약정을 제공했으며 나에게 2200 달러의 첫 인출을 제안했다. 250 달러를주고 나자 그들은 갑자기 그림에서 사라졌으며 지금까지는 연락이 없습니다. 나는 그들에 의해 영리하게 속임을 당했다. 이제 내 계좌에는 새로운 계약에 따라 첫 번째 인출로 2200 달러를 내고 약 2550 달러의 잔고가 있지만, 은행 계좌에 아직 입금되지 않았고 속임수로 교역 계좌에서 영리하게 제거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지난 2 개월 동안 그들과 아무런 연락이 없었고 마지막으로 조지 씨가 8 월에 저에게 전화를 걸어서 적어도 저에게 투자 할 것이고 그 금액을 내 계좌로 보냈다고 말했지만 그 금액을받지 못했습니다. 아직. 그 이후로, 아직 그들로부터 응답이 없습니다.


ASIAFXI는 No : 1 Fraud Company입니다.


2017 년 6 월 8 일 - 1 Star ITS BIG FRAUD COMPANY.


AsiaFxi World는 No Farad Company입니다.


우리는 모두이 회사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Mr. Alraheed를 기다리는 모든 증거를주었습니다. 그는 그 회사와 통화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돈을 주겠다고 말 했으니 까, 이제 그들은 모두 거친 웹 사이트에서 무례한 행동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돈을받지 않습니다. 그것을두고 싶다.


이 회사에서 반전되어서는 안됩니다. 모든 뭄바이 사람들 만 사기 치는 것입니다.


많은 돈을 투자하지 마세요.


아시아 Fxi - Cheating Company.


AsiaFxi 나는 투자입니다 $ 1000 달러 로트 트레이딩 여전히 저는 돈을받지 못했습니다이 회사는 돈을 모으지 않고 가짜 회사로 가득 찬 투자 금액을받는 사람을 완전히 사기합니다. 이 회사를 신뢰하지 마십시오. 인도계 돈을 송금 한 사람의 주소와 연락처가 너무 많습니다. 이제는 그에 대한 부정 행위와 형사 소송을 제기 할 것입니다. 모든 기록이 있습니다. 음성 통화도 녹음 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적절한 해결책이 필요합니다.


나의 이전의 불평으로 나는 회사가 모든 사람들을 어떻게 속이고 있는지에 관해 말했다.


이제 그들은 고객이 창녀를하고있는 페이스 북에 고객 번호를 기입 한 웹 사이트에서 회사에 대한 많은 리뷰를 제공하는 새로운 추세를 다루고 있습니다. 오늘 제가 문제에 직면 한 것처럼이 메일과 함께 모든 세부 사항을 첨부하여 천천히 참조하십시오.


그리고이 회사에 투자하지 마십시오. 돈을 벌지도 못하고 이미지도 나처럼 손상 될 것입니다. 이제 범죄 현장에서이 이미지 및 오디오 녹음과 함께 불만 사항을 제기 할 것입니다. 이 속임수 회사와 같은 인식을하십시오. .


내 연락처는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전화 번호 : +919841821186 (이 번호는 FB에서 오용됩니다)


자유롭게 저에게 전화하십시오. 나는 당신에게 많은 정보와 오디오 녹음 증거와 이미지도 주었다.


당신은 너무 이미지를 얻을 것이다 링크를 통해 이동하십시오 : consumercomplaints. in/asiafxicom-financial-complaint-about-withdrawal-c1573771.


2017 년 5 월 1 일 - 1 별이 회사는이 웹 사이트에서 일찍 불만을 제기 할 때이 회사에 투자 한 바보 같은 사람이었습니다. 하지만 돈을 돌려 주겠다고 말하면서 이제는 모든 계좌에서 소프트웨어를 통제하고 있습니다. 나는 투자 할 증거가 있고 나는이 회사에 투자 한 13 명의 회원이있다. 나는 모든 거래 증명을 가지고있다. 스크린 샷도 있습니다. 고객의 모든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이 회사를 역으로하지 마십시오.


내가이 회사에서 내 철수를 요구할 때 이름이 누구인지 알렉스 씨는 나에게 거지라고 말했습니다. 이 말에 유의하십시오. 나는 돈을 요구합니다. 그는 제가 거지라고 말하면서 우리 회사에 어떤 액수도 줄 수 없다고 나에게 도전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의 회사가 내가 음성 증거를 가지고있는 사기 회사라고 인정했다.


재무부에 실린 미스 실린이 있습니다. 그녀는 당신이 할 수있는 회사와 함께 1 달러도받지 못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돈을 그녀의 최고 수준으로 시험하지는 않습니다. 나는 모든 서류를 가지고있다.


전화 녹음 및이 회사에 대한 모든 증거는 내 돈을주지 않으면 전 세계적으로보고 할 것입니다. 나는 이것에 대해 확신한다.


FRAUD ASIA FXI.


아시아 FXI는 완전히 사기입니다. 가짜 전화에는 투자하지 마십시오.


웹 사이트는 완전히 가상입니다.


100 % 사기 회사.


No 1 fraud company .. 내 친구 (알리)가 보낸 돈이 완전히 500 $ + 500 $ + 100 $ 보내 왔습니다. 좋은 이익에 도달 한 후 그들은 인출 돈을 보내지 않았다. 심지어는 단일 달러가 아니었다. mt4 플랫폼도 아니었다. 내 돈을 돌려 줄 때까지이 회사를 떠나지 않을거야.


sankaran - SEO 전문가.


Asiafxi는 사기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철수를하지 않고 메일에 응답하지 않기 때문에 완전히 사기입니다.


이 회사와의 거래 경험이 좋지 않습니다. 이것은 좋은 무역 회사가 아니며 신뢰할 수 없습니다.


이전 계정 관리자는 좋았지 만 적절한 정보가 없으면 갑자기 변경되고 새 계정 관리자가 약 일주일 전에 임명되었지만 결코 연락 할 수 없으며 연락 할 수도 없습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를 거래하는 것은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FOREX 검토 방문 사이트.


FOREX는 외환 브로커입니다. FOREX는 MetaTrader4 및 GTX-Forex ECN 외환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FOREX는 개인 투자 및 거래 옵션을 위해 40 개가 넘는 통화 쌍, 금, 은을 제공합니다.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FOREX에 대한 라이브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나는 30 일 동안 데모 계좌를 개설했고 지금은 Forex를 거래하고 있습니다. 나는이 회사를 절대적으로 사랑한다! 나는 이전에 이런 종류의 거래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고 주식을 거래 할 뿐이었다. 응용 프로그램은 나를 위해 잘 작동하므로 드물게 컴퓨터에 로그온합니다. 사실, 나는 그 응용 프로그램을 선호합니다. Forex는 Faraday Research의 45 일 무료 계정을 제공합니다. 무료 평가판을 통해 패러데이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끔찍한 고객 서비스는 기업을 찢어 버립니다. 나를 포함한 많은 가난한 거래 플랫폼이 조작 된 것으로 믿습니다. 그들에는 유사한 검토 finspread, 도시 색인, 무역 박람회, forex, gtx, 소금, 바클레이 및 다른 사람을 가진 수많은 회사가 전부있다. 여기 및 다른 리뷰 사이트에서 일부 리뷰. 학기 및 조건에 관계없이 자신이하는 일을 증명할 수 있는지에 관계없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겪지 않도록 시간을 허비했습니다. 모든 문제를 신고하십시오. 그들은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걱정하지 않습니다.


최악의 중개인, 규정 정보 확인, FCA가 규제하지는 않지만 섬에서 면허를 취득했습니다.


이 부정적인 리뷰들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지만이 회사는 나에게 위대하다. 많은 부정적인 리뷰는 외환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마진 요구 사항, 레버리지를 사용하는 방법 또는 적절한 위험 관리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제기 한 것일 수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이 브로커를 사용하기 전에 충분한 연구를하지 않았고, 왜 그렇게 잘못되었는지 궁금해합니다.


외환, 최악의 중개인.


먼저 양적으로 시작하고 싶습니다. 나는 경험 많은 FX 상인이고 미국 상인에 관해서는 외환 거래에 관한 확고하고 확고한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fxcm이 사업을 중단했을 때 나는 forex에 푹 빠져 있었고, 내 계정은 작았지만 fxcm에 다소 만족했습니다. 이 리뷰는 나중에 리뷰 할 것입니다. Forex는 틀림없이 내가 경험 한 최악의 외환 제공 업체입니다. 그들의 플랫폼은 순수한 쓰레기입니다. 그것은 제가 사용 해본 최악의 플랫폼입니다. 지난 몇 개월 동안 그것을 사용하고 나니, 왜 그들이 그것을 사용하는지 이해합니다! 거래를 시작하거나 종료 할 때 미끄러짐은 2 ~ 4 pips 이상입니다. 그들의 확산은 상황을 악화시킨다. 그러나 격노하고있는 뻔뻔스런 미끄러짐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어떻게 결론에 도달 했습니까! 나는 여러 플랫폼을 동시에 돌리고 주어진 쌍의 모든 움직임을 0.001 pip로 지켜 보았다. 그들은 시장 제작자이기 때문에 플랫폼에서 가격 조치를 지연하면서 미끄러짐을 숨겨서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똑똑하지는 않지만 순수한 속임수이며 법정에서 실천할 수 있어야합니다.


저는 수년 전에 FX 상인으로서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외국 계좌가 필요하다고 결정했습니다. 미국인은 매우 어리 석다. 외국 중개인에 대한 계좌를 개설 할 수 없으며, 우리도 가질 수 없다. 음, 농노 또는 과목이 아니기 때문에 나는 해외에 거주하고있어, 나는 최고 스위스 브로커와 계좌를 개설했다! 미국의 거래자가 거래를 헤지 할 수있는 능력과 합리적인 수단을 사용하여 일반적으로 100 : 1 범위의 외국 계좌를 개설 할 수있을 때까지는 성공하지 못합니다. 미국의 거래자가 & quot; 소위 중개인 & quot;을 사용할 필요가 없을 때까지 외환과 같은 경우에만 성공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규정이 변경 될 때까지 미국 상인은 실패 이외에 아무것도 기대할 수 없습니다.


내 인생에서 익명 성을 요구하기 때문에 리뷰를 제출하는 것에 대해 많은 예약이 있습니다. 그러나 조만간 우리 모두는 말을해야하며, 중개인과는 기본적으로 거래를하지 않기 때문에 외국 중개인과 함께 중년 7 자리 숫자로 6 자리 숫자를 사용했습니다.


마지막으로, forex는 그들의 플랫폼이 지연된 가격 행동과 미끄러짐을 가진 거래자로부터 도용하는 방식에서 최악의 중개인이자 범죄자입니다.


고객 지원 및 웹 사이트는 무능합니다.


FXCM을 사용하면 FOREX, COM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전 검토가 게시되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확인을받지 못했습니다.


하지만이 중개인은 제게 공평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들에게 리뷰를 줘야한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전화로 몇 시간 동안 나를 도왔고 하루 24 시간 매우 전문적인 지원을 받았습니다. 미국 고객 (2 명 중 한 명)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며 해외 중개인은 안전하지 않습니다. IMHO 및 200 : 1 레버리지가 충분합니다! 행복한 캠프.


Forex는 총 사기입니다. 나는 내가 거래에서 끔찍하다고 생각했다. 나는 돈을 가지고 학습 시스템을 사용하고 일부는 잃어 버렸지 만, 나는 그것에 매달려서 그것이 작동하는 방식과 무엇을 찾아야하는지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50K 달러로 돈을 벌기 시작했고 약 $ 15K로 내려 갔다. 그리고 나는 약간의 연구를 시작했다. 1 주일에 $ 150K로, 그 다음 $ 300K로 돌려 놓았습니다. 그러면 제가 어떻게하는지 압니다. 그래서 나는 $ 1500 REAL USD를 넣었고, 내가 사거나 팔아야 할 때의 핵심적인 징후를 찾아서 같은 전술을 사용하여 거래하기 시작했다. 놀랍지 않게 1 주일 만에 20 달러까지 하락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나에게 약간 달러를주는 50-100의 pips를 움직일 것이기 때문에 그것이 나쁘게 느낄 껍질의 위 또는 아래로 갔다면 나에게 약간의 동전을 줄 작은 무역을했을 때 알아 차렸다. 그리고 비슷한 패턴으로 가서 라인에 많은 돈을 넣었을 때 pips는 어떻게 든 나에게 같은 방식으로 작용할 것이고 나는 몇 시간 만에 50 ~ 200 달러를 잃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이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했고 내부에 내 친구가 파고 들었습니다. 여기 알고리즘이 조사 할 때 조사가 찾은 것이 있습니다. 당신이 구입하는 라인에 100 달러 이상을두면 외환은 시장을 적어도 약간은 자신의 호의에 약간 흔들 리도록 적어도 10 배만큼 당신과 반대 방향으로 움직일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들게한다면 그들은 천천히 당신을 사거나 팔 것입니다 당신이 돈을 청산하거나 뺄 때까지. 이것은 총 사기입니다. 다른 중개인과 함께 가서 그들은 돈을 벌 수 있도록이 소프트웨어 만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forex를 사용하여 확인할 수있는 성공 사례를 들었습니까? 그 문제에 대해 다른 중개인이 있습니까? 경화를 교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물리적 통화를 교환하는 것입니다. 나는 물리적 인 통화를 사용하여 $ 1500로 나의 동일한 전략을 사용했고 일주일에 $ 8000으로 바꾸었다. 이상한 cr ** 및 브로커 없음. forex 너는 나를 한번 속 였지만 결코 다시는 속이지 않았다.


무료로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면 FOREX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FXCM을 사용하여 전화 나 노트북을 통해 거래를하는 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Forex의 웹 터미널과 앱이 찢어지기 시작했다.


웹 터미널에서 거래 장부에 액세스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고객 서비스에 연락하여 계정에 이상한 거래가 있었고 해당 플랫폼에서 기록에 액세스 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고객 서비스에서 https가 아닌 보안되지 않은 웹 사이트의 거래 데이터 레코드로 전달되었습니다. 의심스러운 거래에 대한 딜러 비율이 잘못되었습니다. 그것은 체리 선택 번호와 같았습니다. 시대는 끝났다. 나는 무역하는 동안 wireshark를 사용합니다. 나는 패킷과 스크린 샷을 캡쳐했다. 이상한 것들. 사기가 없더라도 공구가 약합니다. FXCM에 들어 가지도 않았습니다.


중대한 웹 사이트 및 너는 그것에게서 많게 유익 할 수 있는다 나를 위해 forex 무역에 관하여 더 많은 것을 알는 중대한 경험이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를 거래하는 것은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